본문 바로가기

렁그리 자기계발

(산안산기)산업안전산업기사 필기 독학 책, 무료인강추천



 다이어리에 목표를 쓰고 계신분이 많으실거 같아요



 헝그리의 버킷리스트에는 자격증 취득이 있어요.



산업기사 이상으로요.



 버킷리스트에 자격증 취득을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해요.



 19년에 제가 취득한 자격증 필기 책, 인강 추천을 하겠습니다.



합격 후기 및 공부방법은 링크 남길게요.


https://blog.naver.com/gycks016/221755661790  


 



사진 처럼 3회차에 필기, 실기 시험을 모두 합격했습니다.! 



그 공부 방법에 대해 쓰는 글입니다. 





 책은 구민사의 산업안전 산업기사 필기 책을 구입했습니다.



 저자는 최윤정 선생님이세요.





아이폰 6S를 사용하는데 책의 두께가 아이폰의 길이의 반이에요 ㄷㄷ





 저는 제본을 개인적으로 부탁했어요. 



 하지만 구매 시 잘 찾아보시면 추가 요금을 지불하거나,



 무료로 제본해서 보내주는 사이트도 있으니 잘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제본을 할 경우 대부분 반품이 안되니 주의하세요!







 뒷편의 표지에는 친절하게 무료 강의를 제공해준다고 나와있어요.













 책 두께의 위엄만큼 차례를 4장이나 차지 합니다.



 


 필기 공부 후 과년도 최근 기출문제가 5년 포함 되어있어요.



 * 인강은 뒷면의 소개처럼 네이버 카페를 통하여 강의를 받으셔도 되고,



   유튜브 검색창에 '최강최쌤'을 검색하셔서 들어셔도 무방합니다. 



   어느쪽이든 편하게 들으시면 되요 저는 유튜브 덕을 많이 봤습니다. 



 * 여기서 눈치채신분이 있을까요? 

   


   이 책과 무료인강을 추천하는 이유는 책의 저자가 인강 선생님이라는 점이에요.



   책을 엮으신 만큼 책에 대해서 누구보다 잘 아시고 그만큼 강의에 녹아듭니다.